여성들이 오르가슴에 집착하는 이유

우리가 달리는 이유가 우리만을 위한게 아니라는 연구네요..

아래 전문.......

오르가슴에 대한 관심과 연구는 그동안 많이 있었다. 하지만, 오르가슴이 신체적으로 어떤 영향을 주는지, 또는 오르가슴을 느낄 때 어떤 상태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영국 국민건강보험 (NHS)에 따르면 오르가슴을 느낄 때 사람들은 심장박동수가 늘어나고, 호흡이 빨라지고 불규칙해진다고 전했다.

영국 매체 미러는 최근 오르가슴에 대해 그동안 몰랐던 사실과 여러 연구 결과를 소개했다.
1. 영국 임상 심리학자이자 왕립 에딘버러 병원의 데이빗 윅스 박사는 오르가슴을 많이 느끼는 사람들이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젊어 보이는 것은 물론, 신체적으로 건강하다고 밝혔다. 윅스 박사는 3,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이런 결과를 도출했다고 알려졌다. 활발한 성관계 활동은 어려보이는 얼굴을 가지는데 운동 다음으로 두 번째로 중요한 포인트 라고 전해졌다.
2. 오르가슴에 도달할 때 뇌에서 사랑 호르몬으로도 알려진 옥시토신이 분비된다. 옥시토신은 신뢰, 자신감과 같은 긍정적인 감정을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연구결과에 따르면 옥시토신 레벨이 높아질 때 두통, 근육에 생기는 경련, 또는 신체의 고통을 완화한다고 전해졌다.

3. 오르가슴을 느낄 때 뇌에서 여러 가지 혼합된 화학물질이 분비된다, 이 중 옥시토신과 바소프레신이 있다. 이 두 호르몬은 수면을 조절해주는 호르몬 멜라토닌의 분비량과 밀접한 관계를 하고 있다.
4. 영국의학저널에 따르면 오르가슴과 사망률은 밀접한 상관관계가 있다고 밝혀졌다. 오르가슴을 일주일에 두 번 이상 느끼는 사람은 평균적으로 8년을 더 살 수 있다고 전해졌다. 오르가슴은 면역체계뿐만 아니라, 심장과 뇌 기능을 강화시킨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껴야만 효과를 볼 수있다헌다. 오르가슴을 느끼게되면 정신이 아득해지고 하늘이 노랗게 보이면서 온몸이 둥둥 뜨는 것 같다. 기절할 것처럼 정신을 잃고 온몸이 산산이 부서져 녹아버리는 듯한 짜릿함, 이대로 시간이 정지되고 죽어버린다 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 는 등의 느낌을 받아야 제대로 섹스를 즐기며 오르가슴을 느꼈다고 말할 수있다.

오르가슴에 대한 표현은 너무나도 가지각색이며 때로는 과장 될 수도있지만 섹스의 극치감은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최대의 쾌감이니 인간의 언어로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큰 기쁨인 것만은 분명하다.

중요한것은 시대변화, 공기오염, 직장스트레스등으로 인해 섹스리스, 발기부전, 솔로지향등으로 인해 건강한 섹스, 즉 만족스런 오르가슴을 느끼기 힘든경우가 많거나 2%부족한 섹스를 하고 있는경우가 많다는것이다. 성트로블로인해 외간남자와 즐기기는 경우도 많고 심하면 이혼까지 할 정도로 섹스에서 오르가슴은 매우 중요하며 오르가슴에 집착하는 이유이기도하다.

여성의 경우는 성적불만족으로 2%부족하게되면 몸도 무거워지는거 같고 짜증이 나기도하며 사람마다 증상이 다를 수 있지만 성트러블로인한 스트레스를 자위행위를 통해 해소하는경우가 많다는 조사결과가있는데, 이는 아주 올바른 방법이며 전문의들도 생활의 활력소가되고 스트레스해소에 최고라면서 적극 권장하고있다.   

인기 지식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