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성의 자위가 궁금하다  

나는 여성의 자위가 궁금하다              img #1

영화 [Not Another Teen Movie]

여성의 자위 시작 시기가 남자보다 빠르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자위를 하는 사람의 수는 남성이 월등히 많지만, 자위를 하는 사람만 놓고 보았을 때, 여성이 좀 더 빨리 자위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의 말로는 생식기의 구조적인 차이 때문에 여성들은 어릴 때 우연히(남성보다 쉽게) 자위를 경험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때, 저는 한 살 터울의 사촌 누나가 자위를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 상황을 상상하실 수 있으신가요? 실제로 그것은 별 것 아니었습니다. 그 누나는 다리를 꼬고 의자 끝에 걸터앉아 다리를 위 아래로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하고 있었습니다. 평상복 차림으로 말이죠. 남자와 달리 여성은 탈의를 하지 않더라도 음부를 자극할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그 누나는 자신이 하는 행동이 자위라는 것을 모르는 것 같았습니다. 왜 그런지 이유는 몰랐지만, 그런 행동을 하면 쾌감이 느껴진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된 것이지요. 그러니, 온 가족이 다 보는 앞에서 그렇게 자위를 하다가 어른들께 날벼락을 맞았겠지요. 저 역시 비슷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그 누나가 자위라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차이가 여기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남성들도 방에서 몰래 자위를 하다 부모님께 들켜서 날벼락을 맞는 경험이 한 두번쯤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성들은 왠만해서는 자위를 포기하지 못합니다만, 여성들은 어른들께 몇 번 혼나고는 자위를 포기하는 비율이 남성보다 높은 모양입니다.

제 추측으로는 자위가 주는 보상이 다르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남성은 자위를 통해서 별 어려움 없이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지만, 여성은 자위를 한다고 모두 오르가즘에 도달하진 못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마약과 같은 그 쾌감을 알아버린 남성은 자위를 끊지 못하는 것이고, 마약같은 쾌감에 도달하지 못한 여성들은 본인의 판단에 따라 쉬이 끊기도 하는 것이겠지요. 뒤집어 말하면, 자위를 즐기는 여성은 그 쾌감에 근접하거나 경험한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성의 자위가 궁금합니다. 자기 몸을 가장 잘 아는 것은 자신일테니, 여성의 자위를 흉내낼 수 있다면 여성에게 좀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지 않겠습니까? 이것은 마치 등이 가려운 사람의 효자손을 훌륭하게 내 손으로 대신하는 것과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남성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펠라치오를 잘 하는 여성과의 성관계가 더 만족스러울 테니까요.

하지만, 불행히도 훔쳐보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이 자위를 하는 모습을 온전히 관찰할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자신이 자위하는 모습을 상대에게 보여주는 것은 남녀 공히 쉬운 일은 아니니까요. 그래서, 저는 여성의 등 뒤에서 애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성이 제 손등에 자신의 손을 포개어 리드할 수 있으니까요. 때로는, 제가 여성의 손을 잡아 그녀의 은밀한 곳에 가져다 놓기도 합니다. 그녀의 손등에 제 손을 포개면 그녀의 손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운동을 가르치듯 잘 가르쳐 주세요. 당구, 골프, 테니스같은 운동을 배울 때, 코치가 선수의 등 뒤에서 손을 잡고 자세를 교정해 주는 경우처럼 말입니다. 가끔 성희롱이나 성추행으로 신고 당하는 바로 그 포지션입니다. (음… 성관계의 경우는 코치가 앞이고 선수가 뒤쪽…인가요?) 때로는, 몸을 쓰는 일은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가르쳐 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으니까요.

그렇게 가르쳐 주신다면, 저는 절대!! 성추행으로 신고하지는 않겠습니다.
인기 지식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