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오르가슴을 느끼게하는 노하우
2018.04.17 00:30
다양한 오르가슴을 느끼게하는 노하우
캐나다 출신의 세계적인 칼럼니스트이자 베스트 셀러 작가인 루 파제는 슈퍼 오르가슴에 이르는 유쾌한 섹스에서 슈퍼오르가슴을 느끼는 방법을 밝혔다.
그녀에 따르면 여자는 10가지 이상, 남자는 4가지 정도 다른 형태를 통해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고했다.
섹스 한 번에 단 한 번의 오르가슴이 있는 것은 아니다. 여성이든 남성이든 섹스할 때 여러 번의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오르가슴을 그녀는 슈퍼 오르가슴이라고 정의한다.
알고 보면 섹스는 심리적인 동시에 육체적인 것이다.
섹스의 즐거움은 놀라울 만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섹스 중 아래에 열거하는 8가지를 다 자극받아서 오르가슴에 도달하기도 하고, 한 가지의 자극만으로도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고, 섹스트러블이나 2%부족한 부부, 싱글,돌싱등 권태기에 있는 부부등 섹스불만이 있는 커플들은 성인기구을 통해 슈퍼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오히려 부부들에게 성인기구는 색다른 분위기와 쾌감을 선사하므로 부부관계에 많은 도움이된다. 현재 선진국에서는 성인기구 사용율이 70~80%에 이를 정도로 보편화되어있다.
여러방법을 통해 느껴지는 쾌락은 파도 속에 빠진 느낌, 영혼과 육체가 분리되듯 내 몸 밖으로 무엇인가 빠져나가는 느낌, 구름위에 떠있는 느낌, 참을 수 없는 쾌락등 오르가슴을 수식하는 말은 현란하다. 도대체 어떤 느낌인지 그 말만으로는 경험하지 못하면 알 수가없다.
요즘은 포괄적 오르가슴보다는 퓨전 오르가슴을 선호하기도한다.
퓨전오르가슴은 신체의 여러 영역을 동시에 자극하여 얻는 보다 강하고 포괄적인 오르가슴을 ‘퓨전 오르가슴’이라고 개념화했다. 예를 들어 젖가슴이나 지스팟과 함께 포르치오를 자극하면 클리토리스만 자극할 때보다 더욱 강렬한 느낌을 받는다. 성기는 영역별로 연결된 신경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이다. 클리토리스는 외음부 신경에, 지스팟 골반신경에 연결되어 있다. 자극받는 신경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감각도 더 확장되고 강렬해진다. 그러기에 성인기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있는것이다.
성행위시 지스팟과 포르치오 쾌감을 느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다고한다. 포르치오 자극을 위해 손가락으로 자극할 수도 있지만 음부 안쪽에 위치하고있어 잘못하면 손톱등에 의해 상처를 입을 수 있고, 길이가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 손가락이 안닿는 경우도 있으므로 포르치오를 자극하기 위해서는 성인기구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좋다고한다.
특히 요즘 지스팟과 포르치오를 동시 자극할 수있는 지니로애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만족도가 매우 높기에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제품이며, 지니 화, 소피아1,2,3,퍼팩트래빗을 비롯하여 노아(커플동시만족),도넛 등도 인기제품이다. 삽입용이 싫거나 질외 오르가슴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발키리, DM7,리튬충전페어리제품으로 최고의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고 사정까지 경험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전 세계 여성들이 애용하는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 밖에도 기능성젤인 제스트라,바이젤,레이디시크릿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하니 참고하길바란다.
남성들의 경우도 기구를 통해 성욕을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데, 금형을 제작하여 여성의 성기를 그대로 재현한 명기의증명은 009시리즈까지 출시된 제품으로 대표적인 인기상품이다. 이는 간접 경험이면서 인위적인 느낌보다 자연적(사람과 가장 비슷한느낌)인 느낌에 가깝기에 남성들이 선호한다. 이 밖에도 A10피스톤, 텐가플립홀, 오럴느낌을주는 킨제이햅스등도 대표적인 인기제품이다. 전립선 마사지에 도움이되는 아네로스도 인기있다고 하니 관심을 가져보는것도 좋겠다.
인기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