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할 때 범하는 남자들의 5가지 실수

1. 그녀가 뭘 원하는지 알고 있다.

남자들은 흔히 모든 여자들과의 섹스가 비슷할 거라고 짐작하고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따라서 당신의 섹스 레퍼토리가 발전했다고 해서 자만하는 우를 범하지 않아야 한다. 그 레퍼토리는 마지막 상대에서나 통했지 새로운 상대에게도 통할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2. 그녀가 원하는 건 뭐든 다 가지고 있다.

3000rpm의 진동이 없으면 절대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들이 있다. 하지만 사람의 혀, 손가락 등은 절대 3000rpm의 진동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 이런 이유로 바이브레이터가 꼭 필요한 여성들이 있는데 많은 남자들이 바이브레이터를 쓰는 여성들을 비정상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 여자는 바이브레이터 사용이 오르가슴에 오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절대 그녀는 비정상이 아니다.


3. 섹스 할 때 남자와 여자의 느낌은 비슷하다.

남자와 여자의 섹스 느낌은 거대한 차이가 있다.
남자의 성기가 여성의 몸에 들어갔을 때 대부분의 남성은 최고의 느낌을 가지게 된다. 그런데 남성들은 그 순간 여자들의 느낌이 어떨지 상상이나 될까?

대부분의 여성에게 해당되는 내용인데 여성의 질 내부는 외부에 비해 성감대가 덜한 편이다. 또한 남자의 성기가 질 깊숙이 들어가 자궁 끝에 닿게 된다면 그건 그다지 좋은 느낌이 아니다.
성기가 길수록 더욱 더 강한 느낌인데… 그건 마치 아랫배를 주먹으로 때리는 듯한 느낌이라고 한다. 여성이 배가 아프다고 하면 진짜 배가 아픈 거다.


4. 젖었다 = 달아올랐다

여성의 몸이 삽입하기 쉬울 만큼 충분히 젖지 않았다면 달아오르지 않은 것이라고 걱정하는 남자들이 많다. 근데 그럴 필요 없다.
젖었다면 달아올랐다는 것은 그다지 정확한 설이 아니기 때문이다.

어떤 여성은 다른 여성에 비해 평소에 더 젖어 있는 경우도 있고, 약물, 스트레스, 월경 등에 따라 매일매일 바뀌기도 한다.


5. 침묵이 짱이다.

많은 남성들이 섹스하는 동안은 조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만약 당신이 말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이 뭘 원하는지 자기가 뭘 해야 하는지 모른다.
아무 말 없이 그저 그녀의 머리를 당신의 무릎에 밀어 넣지 말고 “난 이게 좋아” 라고 말을 해라.

인기 지식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