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즐겁게 하는 남성의 손 사용 테크닉 - 3

여성을 즐겁게 하는 남성의 손 사용 테크닉 - 3


6. 성적 흥분 높이는 손바닥의 마찰을 이용한 애무법

흔히 손이 차가운 사람은 ‘쌀쌀하고 냉정하다’거나 따뜻한 사람은 ‘인정이 많고 포근하다’고들 한다. 보편적으로 이 말은 일리가 있다. 악수를 할 때 상대방의 손이 차가우면 기분이 섬뜩해지고 따뜻하면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섹스에서도 그 느낌이 똑같이 적용이 된다. 남편이 아내의 몸을 차가운 손으로 만지게 되면 성감이 잘 일어나지 않지만, 반대로 따뜻한 손으로 만지게 되면 아내는 놀랍도록 성감이 발생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여성은 생리적으로 몸이 따뜻해지면 혈액순환이 촉진되면서 성감이 발생된다.

신경과 세포들이 혈액순환으로 인해 예민해지고 피부 감각이 활성화되기 때문이다. 그 예로 여성이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난 후에 섹스를 하게 되면 빠르게 성적 흥분이 일어난다. 전희의 시작과정에서 여성의 육체 긴장을 풀어주면서 성감을 효과적으로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다.

그것은 남편이 양손바닥을 강하게 마찰하여 생긴 뜨거운 손바닥의 열 기운으로 아내의 전신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이다. 남편은 어깨에 강한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긴장을 풀고 양손바닥을 마주 붙여 강한 힘으로 약 30~40회 정도 빠른 속도로 마찰하여 준다. 그런 다음 뜨거워진 손바닥의 열 기운이 아내의 마음과 몸에 전해질 수 있도록 약 3~5분 정도에 걸쳐서 전신을 정성스럽게 쓰다듬어 준다.

남편이 양손바닥의 뜨거운 열 기운이 금방 식지 않도록 아내의 신체 표면에 손바닥을 밀착시킨 다음 손바닥을 천천히 이동하면서 애태우는 듯한 자극의 강약과 속도를 연출해준다. 손바닥의 열 기운이 식으면 남편은 손바닥을 부드럽고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면서 손바닥이 움직여지는 반경의 부위를 서너 번에 걸쳐서 반복적으로 쓸어준다.

이어 남편은 다시 손바닥 마찰을 하여 손바닥을 뜨겁게 만든 다음 위와 같은 동작을 반복하면서 아내의 전신 구석구석 따뜻한 열 기운을 전한다. 아내는 남편의 따뜻한 열 기운이 몸에 전해지면서 심신의 긴장과 불안이 일시에 해소되고 몸이 따뜻해짐과 동시에 흥분 반응이 시작된다.

그러면 남편은 곧바로 아내의 아랫배 부분으로 이동하여 그곳을 집중적으로 따뜻하게 하면서 아내의 성 감각이 온통 성기 쪽으로 축적이 되도록 유도한다. 아내가 남편의 성기 접근에 거부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면 남편은 아내의 하복부에 이어 성기에 이르기까지 따뜻한 열 기운을 전해서 아내의 성적 흥분과 섹스에 대한 기대감을 매우 강렬하게 고조시키면 된다.


7. 체위 전환에 도움되는 세 곳 동시 자극법

남편이 엄지, 중지, 인지를 사용하여 아내의 클리토리스, 질구, 항문을 동시에 자극하는 세 곳 동시 자극법은 남편이 페니스를 삽입하기 전이나 혹은 삽입 후의 다른 체위로 전환할 때, 또는 페니스를 질구에서 빼야 할 경우(사정 지연 도는 신체의 휴식)에 있어서 꼭 필요한 테크닉이라고 할 수 있다.

삽입 전에는 아내의 흥분을 최대한으로 고조시킬 수 있고 체위 전환에는 남편의 사정 타이밍을 조절해 주면서 질구에서 페니스를 뺐을 때 아내의 성감이 저하되지 않는 대체 자극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남편의 손가락 위치는 중지가 아내의 질구에 위치하도록 고정시켜 둔다. 엄지와 인지는 아내의 체위 자세에 따라 유연하게 순서를 바꾸어 주면 된다. 예를 들어 정상위에서 남편의 엄지, 중지, 인지가 아내의 클리토리스, 질구, 항문에 각각 위치해야 하며 후배위에서 엄지손가락은 항문, 중지는 질구, 인지는 클리토리스에 각각 위치하도록 하면 된다.

후배위에서 아내의 클리토리스와 항문에 접촉되는 남편의 손가락 위치 순서를 정반대로 바꾸어 주는 이유는 후배위에서는 남편이 엄지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 자극을 자유스럽게 실시하기가 어렵기 때문. 다른 체위에서도 그 경우는 마찬가지다.

아내가 어떠한 자세에 놓여 있든지 남편은 중지의 위치를 아내의 질에 고정시키고 엄지손가락으로 수월하고 편하게 자극할 수 있는 신체부위(클리토리스 혹은 항문)를 정하면 된다. 아내의 세 곳을 동시에 자극할 손가락의 위치가 정해지면 남편은 아내의 질구를 자극의 중심으로 두고 손가락을 놀려준다.

즉 중지에 의식을 집중시키고 다양한 질 속 자극을 실시하면서 엄지와 인지는 중지에 보조를 맞추는 식의 동시자극 혹은 교대자극으로 진행한다. 손톱은 사전에 단정하게 깎아두는 것이 좋다. 손가락에 필요 이상의 강한 힘을 넣거나, 손가락을 너무 과격하게 놀려서 상처를 낸다거나 통증을 유발시켜서는 안된다.

특히 클리토리스에 마찰자극을 할 때는 매우 부드럽고도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한다. 자극은 아내의 성적 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정도여야 하며 자극의 강약은 아내의 성적 반응과 상태에 따라 맞추어 나가는 것이 적당하다.

자극의 진행 요령은 세 곳을 동시에 자극한다거나, 두 곳은 자극을 정지하고 한 곳만 자극한다거나, 또는 한 곳은 자극을 정지하고 두 곳을 동시에 자극하는 식으로 진행할 수도 있다. 요는 자극을 행하는 남성이 세 손가락을 교대로 혹은 동시에 움직이는 연결동작이나 타이밍을 얼마나 세련되고 조화롭게 해나가느냐가 중요한 관건이 된다.

남편이 세 곳의 동시자극의 위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나머지 한쪽 손으로 아내의 전신을 애무한다거나, 다양한 체위를 구사하면서 자극을 실시한다거나, 혹은 입술과 혀로 동시 자극하는 식으로 응용하는 것이 좋다.


8. 기본적인 손 테크닉 구사법

1) 손바닥 : 여성의 전신에 적용하여 비빈다, 움츠려 잡는다, 만진다, 쓰다듬는다, 문지른다, 가볍게 때린다, 감싼다, 어루만진다, 주무른다, 가볍게 댄다, 민다, 압박한다, 더듬는다, 스친다, 진동을 준다.

2) 손등 : 여성의 유방, 다리, 배, 허벅지, 등, 허리, 엉덩이 등에 적용하여 비빈다, 쓰다듬는다, 문지른다, 압박한다, 부드럽게 두드린다, 찰싹 때린다, 민다, 스친다, 가볍게 댄다, 더듬는다, 흔든다.

3) 주먹 : 여성의 어깨, 등, 엉덩이 등에 적용하여 두드린다, 민다, 압박한다.

4) 손날 : 어깨, 등, 대음순, 엉덩이 사이 홈부분, 서혜부, 무릎 뒤 오금 등에 적용하여 비빈다, 문지른다, 두들긴다, 때린다, 민다, 압박한다, 스치듯이 쓰다듬는다.

5) 손가락 : 전신에 적용하여 비빈다, 잡는다, 끌어당긴다, 쓰다듬는다, 문지른다, 만진다, 두들긴다, 꼬집는다, 찌른다, 감싼다, 끼운다, 어루만진다, 떨게 한다, 휘젓는다, 민다, 가볍게 댄다. 밀어 넣는다, 더듬는다, 튀긴다.

우선 손가락을 자유롭게 놀리기 위한 연습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유두와 클리토리스를 엄지손가락으로 자극한다면 힘이 많이 들어간다. 그런데 새끼손가락으로 자극을 한다면 힘이 거의 들어가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자극을 할 수 있다.

6) 손톱 : 손톱을 사용해서 전신에 적용하여 비빈다, 쓰다듬는다, 문지른다, 가볍게 댄다, 압박한다, 굴린다, 스친다. 특히 손톱의 끝부분은 전신에 적용하여 쓰다듬는다, 꼬집는다, 긁는다, 스친다 할퀸다.



인기 지식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