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변신은 무죄 - 2부 1장

제2부 : 상상보다 실제가 더 좋아

제1장 : 제부를 초대하다





우리 부부만의 은밀한 요분질에 그 "김대리"라는 실존인물을 초대하여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3s를 가진 이후로 놀라우리만치 와잎은 변하고 있었다.



남편인 나는 물론 와잎 본인 조차도 미쳐 생각지 못한 일들이 우리 부부의 일상을 파고 들어왔다.

그러나 이런 변화를 정작 당사자인 와잎은 결코 인정하지 않으려고 했다.



많은 변화 중 눈에 띄게 달라진 것은

와잎의 성감을 자극하는 소위 성감대가 나날이 새롭게 개척되어 가고 있다는 점이다.

와잎 자신도 그런 미지의 지대가 있었는지에 대해 스스로 놀라워하는 표정이었다.

클리토리스와 질구, 그리고 항문으로 이러지는 회음부를 비롯하여, 젓꼭지와 입술, 귓불, 양 허벅지의 안쪽 지대.....

기존의 이와같은 성감대는 이제 막 처녀지로 발견되기 시작한 새로운 지대에 비하면 너무나 상투적이고 너무나 일상적이어서 이제 와잎은 거의 특별한 자극을 느끼지 못할 것만 같았다.



새로운 "맛"을 본 이상 그 맛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있겠는가?

와잎이 그러하였다.

와잎은 나와의 빠구리에 그녀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남자들을 상상 속으로 초대하기 시작했다.



작년 망년회 부부모임시 짝을 이룬 학교 친구의 남편 K,

내 후배 L

우리 아파트 같은 라인 바로 윗층에 이사들어온 신혼가정의 Q.

.....

심지어는 어느날 나와 함께 밤길을 걷다 여관에서 숏타임을 끝내고 수줍은 듯 후다닥 나오다 우리랑 눈이 마주친 이름모를 젊은 커플의 남친을 떠올리기도 하고,

길을 걷는 자신을 아래위로 음탕한 눈으로 훑어 보았던 거리의 날라리도 기억해 내었다.



와잎의 상상속 초대는 그녀의 성적욕구를 조금이라도 터치했었던 모든 사람으로 점점 그 범위가 확대되어 가는 듯 하였다.



처제의 애인 S를 떠올리던 그 날의 빠구리에서 와잎은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오르가즘을 느꼈었다.



"아,,,,,으으응,,,아,,,아,,아,,,으흐응,,,,그렇게,,,,해줘,,,아으,,,아흐,,S씨,,,돌려줘,,,,날,,,,마음껏,,가져,,,오늘,나랑,,,빠구리하는거야,,,혜영이보다,,,내가,,좋지,,,,내,,보지가,,더,,,좋지,,,그지,,,아으,,,,,으으응,,,으,,,,윽,,,윽,,,,,깊게,,,,,,돌려,,,,,,아,,,,우,,,,,흐,,,후,,혜영이가,,,보고,,,있어,,,,아,,,,넘,,,,,좋아,,,나,,,,,,,,이제,,,,으,,,윽,,,,윽,,,,"



와잎은 처제의 애인과의 빠구리에서 더 많은 자극을 얻는 듯 하였다. 나는 그녀가 그런 상상으로부터 더 많은 오르가즘을 얻도록 S의 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내었다.



"아,,,,처형,,,아,,,하,,,좋아요,,,,그죠,,,,아,,,처형,,,보진,,정말,,,좋아요,,,,아,,,헉,,,,헉,,,,혜영이,,보지보다도,,,더,,,물이,,많아요,,,지금,,처형은,,,,,제부될,,,,나와,,,,빠구리하는,,,거예요,,,,어떼요,,,,좋죠,,,,,형님도,,,저기서,,,보고 ...있어요,,,,아,,,형님이,,,내,,자지가,,,처형,,,보지에,,들어가서,,,,움직이는걸,,,밑에서,,보네요,,,아,,,,,좋아요,,,하,,,,학,,,,헉,,,"



"오,,,제부,,,,아,,,,넘,,,,,야해,,,,,,그말,,,,다시,,,해,,줘,,,,,아,,,,내가,,,,,남편과,,,,혜영이가,,,보는,,데서,,제부랑,,,,빠구리한다고,,,,아,,,,으으흥,,,,,으으,,,,으으으,,,,,윽,,,,,,나,,,,,지금,,,,될,,,,,,것,,,,,,,같,,,,,,아,,,,,아,,,,,,자기도,,,,,,,제부,,,,도,,,,,,,어,,,서,,,,,같,,,,이,,,,,,,해,,,,,,아,,,,아아,,,,,,아,,,,아,,,,,악,,,악,,악,,,,"



와잎은 실제로 제부될 S가 그녀의 보지에다 자기 자지를 깊게 박아 주고 나와 혜영이는,,,,그녀와 제부의 빠구리를 관람하고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런 상화의 설정은 와잎만이 아니라 내게도 엄청난 자극을 주기 충분하였다.

와잎이 지금의 상황을 얼마나 현실로 여기고 있는지는 그녀가 나와의 빠구리에서 취하지 않았던 새로운 동작들, 그리고 전혀 의외의 포즈를 취하는데에서 느낄수 있었다.

흥분의 고조되자 무의식적으로 제부역을 맡은 나의 머리를 쥐어 흔들며 제부의 자지를 집어 삼키려는 듯 벌린 양다리를 제부의 엉덩이 위쪽으로 감아 빗장을 잠그듯 한 후에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어 대는 지금의 행동은 지금까지 남편인 나와의 빠구리에서는 전혀 나오지 않았던 자세였다.



나는 와잎의 이런 모습에서 약간의 소외감을 느끼고 있었다.

그런 소외감은 나 뿐만이 아니었다.

바로 옆에서 곧 결혼할 남친이 자기 언니와 질퍽한 요분질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바라보고만 있어야 하는 처제, 혜영 역시 나와 마찬가지가 아니겠는가?

순간 나는 처제에 대한 강한 연민의 정, 일종의 동질감을 갖는다.

그런 동질감을 느끼면 느낄수록 지금 제부, 아니 나와의 빠구리를 즐기는 와잎 대신 처제가 그 자리에 있는 것이다.



나는 와잎과 아무리 상상속으로 다른 남자들을 초대하여 3s를 가져도 와잎의 오르가즘만은 남편인 나와 느끼도록 하였다.

이런 나의 심리에는 남자로서의 강한 자존심과, 시기, 질투심이 근본적으로 깔려 있는 것이다.

그래서 항상 막바지, 이제 와잎이 쌀 것 같다는 신호가 오기 시작하면 상대의 남자는 관람의 위치 또는 오르가즘을 맞이하는 와잎의 입 속으로 자지를 넣어 사정하는 정도의 역할로 엄격히 제한하였다.



주인의 고마움과 수고, 그리고 주인에게서만 행복감과 쾌락을 느낄 수 있도록 노예를 길들이듯,,,



"오,,,여보,,, 제부랑,, 하니까,, 좋아,,,어이구,,,,이, 보지,,,좀,,,봐,,,제부,,자지가,,,들어갔다,,,나오니,,,당신,,,보짓물이,,,흥건하게,,아래로,,나오네,,,,이,,엉덩이,,돌리는,,것,,좀,,,봐,,,,제부,,엉덩이에다,,다리도,,감고,,,,제부,,자지를,,,깊게,,,넣고,,,싶은가,,보지,,,,,,,"



"아,,,으,,,응,,,으으으응,,,,,마져,,,제부,,,자지가,,내,,,보지에,,,들어오니까,,,,넘,,좋아,,,,나,,,곧,,할것,,,같아,,,여보,,어떡해,,,,아,,,,,,아,,,,아아앙,,,,으흥,,으응,,"



"그래,,,그래,,,제부,,자지를,,,입에,,,물려줄까,,,그리고,,,내가,,당신,,,보지에,,,팍팍,,,박아줄게,,,"



이제 제부와 바톤터치를 해 주겠다는 나의 제안에 와잎은 고개를 좌우로 흔들며,,단호하게,,지금의 상황 그대로 오르가즘을 갖길 희망하였다.



"아,,,,니,,,아니,,,,아,,,,으,,으,,응,,, 그대로,,,,제부,,,,아,,,아아,,,,자기는,,,내,,입에,,,,,자지를,,,넣어줘,,,아,,,,으,,,,,,,,,,,응,,,어서,,,,,"



나는 와잎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제부의 역을 버리고, 와잎의 입으로 제부의 자지라면서,, 손가락을 두 개 넣어 주었다.



"아,,,우,,,여기,,,여기,,,제부,,자지야,,어떼,,,빨아봐,,,좋지,,,제부가,,당신,,입에다,,,자짓물을,,,쌀꺼야,,,내,,자지가,,당신,,보지에,,,푹푹,,,박히는거야"



"아,,,,,싫어,,,제부,,자지,,,,를,,,내,,,항문에다,,,넣어줘,,,,아,,,으응,,,하,,,,지금,,,,어서,,,넣어줘,,,,"



음,,,,

나는 순간 와잎이 정말로,, 제부와의 빠구리를 소원하고 있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었다.

그녀는 지금 제부의 자지가 직접 자신의 절정을 이끌길 바라는 눈치였다.

나는 와잎의 입으로 가져갔던 손가락을 재빨리 와잎의 항문쪽으로 가져가 손끝으로 쿡쿡 지르듯,, 눌려 주었다.



"아,, 좋아,, 당신,, 자지와,, 제부,, 자지가,, 내,, 것을,, 다,, 박고 있어,,, 아,, 아,,,이런,,,,기분,,첨이야,, 좋아,, 넘,, 미치겠어,,, 나,,, 나,, 지금,, 나와,, 아,,,,,아,,,,,악,,,악,,,,악,,,,,,,악,,,,악,,,,,,,,,아,,,아,,,아"



그날,, 나는 와잎과의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지 못했었다.

와잎의 제부에 대한 그리움과 행동들,, 이런 것들이 와잎이 절정에 도달한 이후,, 나의 빠구리에 대한 욕구를 방해했기 때문이었다.

 

인기 야설

0 Comments